공략게시판
능력치요 ㅋ
스텟은레벨에 18~20사이랫느데요
그럼요 초반에 맞쳐놓으면 레벨오를때마다 스텟1씩 올라가니 안올려두되는거죠??
레벨몇이되니까 보너스능력치 3이아닌 4를 주더군요 ㅋ
그리고 덱이 2를 먹으니까 1개 올리면 2남으니까 2를 방어에 올리는거맞나요??
그리고 24때 창 이름이 머에요??ㅠ
24때 창을 못구하고잇어요 ㅠㅠ
- 전체 댓글 :
- 1
-
네냐플 화련˚2006.10.2224때 끼는창 장창이요ㅋㅋ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