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제가 지금 렙이 19예여
안개섬을 깨야 되는데 어케 깨는 지를 몰르거든여
깨는 방법이나 랩이 몇 때 깨야 되는지 좀 알려 주실래여????
- 전체 댓글 :
- 7
-
네냐플 완전훈남이。2008.06.10발판 써서 햇다는 ㄱ- 근데 딴건 팀원이랑 같이하던지 랩높은 친구한테 도움을 ... -
네냐플 악몽의샤를2007.08.08일딴 안개섬에가면 린이랑싸움니다 린을잡으신뒤 안으로들어가서 왼쪽 위 오른쪽 포탈이있는데 먼저 오른쪽에가서 크라켄주니어를 다잡으면 열쇠자동으로줌 그다음 왼쪽으로가셔서 비석따라가서 열쇠를먹고 다음위쪽에가서 치카품잡으셈 -
네냐플 샤를공주현주2006.10.21ㄳ인데여 머가 먼 말인지 모르겠어요 자세히 알려주시면 더욱 ㄳ -
하이아칸 빛나는한생활2006.10.21마지막으로 다시 치카품을 퇴치한뒤 보물상자를여시면됩니다 -
하이아칸 빛나는한생활2006.10.21치카품은 팀하고 같이해주시면되고 발판밝기는 네이버를 참고하세요 -
하이아칸 빛나는한생활2006.10.21그다음 크라켄주니어 퇴치로 첫번째 열쇠를 얻는데 포션으로 처리해주시면 되겟습니다... -
하이아칸 빛나는한생활2006.10.21제가 15쯤에 깨봐서 압니다 먼저 린과의 대결은 이그니션을 써서 적의채력을 떨어트립니다 그다음 채력이깍이면 돈던지기로 처리해주시고요 포션빨도 잊지 않으셔야합니다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