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이스핀
챕터

이스핀샤를 안개섬 깨는 방법좀..

네냐플 샤를공주현주 2006-10-21 14:11 944
샤를공주현주님의 작성글 7 신고

제가 지금 렙이 19예여

안개섬을 깨야 되는데 어케 깨는 지를 몰르거든여

깨는 방법이나 랩이 몇 때 깨야 되는지 좀 알려 주실래여????

전체 댓글 :
7
  • 이스핀
    네냐플 완전훈남이。
    2008.06.10
    발판 써서 햇다는 ㄱ- 근데 딴건 팀원이랑 같이하던지 랩높은 친구한테 도움을 ...
  • 이스핀
    네냐플 악몽의샤를
    2007.08.08
    일딴 안개섬에가면 린이랑싸움니다 린을잡으신뒤 안으로들어가서 왼쪽 위 오른쪽 포탈이있는데 먼저 오른쪽에가서 크라켄주니어를 다잡으면 열쇠자동으로줌 그다음 왼쪽으로가셔서 비석따라가서 열쇠를먹고 다음위쪽에가서 치카품잡으셈
  • 이스핀
    네냐플 샤를공주현주
    2006.10.21
    ㄳ인데여 머가 먼 말인지 모르겠어요 자세히 알려주시면 더욱 ㄳ
  • 이스핀
    하이아칸 빛나는한생활
    2006.10.21
    마지막으로 다시 치카품을 퇴치한뒤 보물상자를여시면됩니다
  • 이스핀
    하이아칸 빛나는한생활
    2006.10.21
    치카품은 팀하고 같이해주시면되고 발판밝기는 네이버를 참고하세요
  • 이스핀
    하이아칸 빛나는한생활
    2006.10.21
    그다음 크라켄주니어 퇴치로 첫번째 열쇠를 얻는데 포션으로 처리해주시면 되겟습니다...
  • 이스핀
    하이아칸 빛나는한생활
    2006.10.21
    제가 15쯤에 깨봐서 압니다 먼저 린과의 대결은 이그니션을 써서 적의채력을 떨어트립니다 그다음 채력이깍이면 돈던지기로 처리해주시고요 포션빨도 잊지 않으셔야합니다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