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제가 목발깨고나서 녹슨태도 받았는데 어따 쓰는것인지..
- 전체 댓글 :
- 2
-
네냐플 산스루2007.04.09가끔 도플가서 지인들과 손놀이(...)할때 쓸만합니다=ㅂ=;; -
하이아칸 闇흑도黑2006.10.21그냥 무기에요 팔던지 가지고 계시던지 맘대로 하셈.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