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해동이나 개틀사냥도 하면 하는데 개틀은 그럭저럭 사람들이 있는데 해동은 백법 적으면 힘들구...
솔플할때는 어디가 좋을까요? 장비는 무기빼면 50만원치쯤? -_-;
- 전체 댓글 :
- 6
-
네냐플 오화를위해2006.08.01해저 솔픈이나 해저 기여도팀 백법이랑 마나포션 사들고 아이싱열라 잡으시면 개 일진득도되고 경치도 줌니다(아이싱은마공이고맞으면마나땀니다!!!!) -
네냐플 투혼、2006.08.0144라면 해동에서 혼자서 노셔도 되고 도플1 가셔도됨 하지만 도플에서는 몸조심 하셔야겠죠^^ -
네냐플 여주청도2006.08.01해동에서 물약 드시고 놀으시는게 가장 잘오를 겁니다 -
네냐플 시라드2006.08.01몹몰이 사냥으로요-,.-; -
네냐플 시라드2006.08.01백법없이 -; 귀찮으면 그냥 시련1층이나 혼란3층 약한 무스켈 잡아도 될듯한데; -
네냐플 밀리안〃2006.08.01해동 물약 먹구 솔플 돌아야 댑니다 ;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