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나야트레이
캐릭터

해결좀 제발해주세요 ..ㅠㅠㅠ

네냐플 지식은쾌락 2006-08-01 09:24 915
지식은쾌락님의 작성글 9 신고

제가 노마한테 협상을하다 달걀을 1원에 해달라고 해버린 ...그래서 거래 거부를 하더라고요..

그래서 망각초를 4개나 먹여도 계속 거래거부를 하는 ..어떻게 해야하죠 ㅠㅠㅠㅠㅠㅠ

챕터 진행중 노마떔시 막혀버린 .ㅠㅠㅠㅠㅠㅠㅠㅠ

전체 댓글 :
9
  • 나야트레이
    네냐플 트『레』인
    2006.08.01
    복권먹이면 하트끄던데.. ㅋㅋ (심심해서 먹요보았더니 다른 npc도 거의다 하트떠요..)ㅋㅋ 압박.
  • 나야트레이
    네냐플 風龍
    2006.08.01
    밥주라구요~~
  • 나야트레이
    네냐플 風龍
    2006.08.01
    밥에다 김치 얹어주세요,ㅋㅋㅋ
  • 막시민
    네냐플 투혼、
    2006.08.01
    1원은 너무 심했내요ㅎㅎ 그러니깐 노마가 거부하는거에요 ㅎㅎ
  • 보리스
    네냐플 소마하토리
    2006.08.01
    일단 망각초 사용.을하고 퀘깨면 뚤려요
  • 티치엘
    하이아칸 Saiban
    2006.08.01
    망각초를 먹여도 거래거부를 한다고요;? 혹시 호감도 올릴때처럼 먹이신거 아닌지.. 더블클릭하고 눌러야 되는걸로
  • 시벨린
    네냐플 코카콜라。
    2006.08.01
    노마 키위시럽 잘 먹던데,,,,,,,,,,,,,,
  • 나야트레이
    네냐플 지식은쾌락
    2006.08.01
    윙은 노마가 싫어하는 ..
  • 보리스
    네냐플 꽃눈
    2006.08.01
    그냥 윙몇개만 먹여주면 되요 ,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