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나야트레이
챕터

협상 잘못한 npc 호감도좀 어떻게 하는방

하이아칸 할짓없다2 2006-10-19 19:44 1201
할짓없다2님의 작성글 4 신고

재가 챕터 3을 깨는대 밀랍을 사려고 아비에스한태 가서 윙을 50개 주고 사려고 햇는대

협상으로 사는줄 알고 눌러서 600원짜리를 10원으로 눌러버렷더니 그 다음부터는 지이름이 **무니 어쩌니 하면서 거래가 안되여

밀랍은 사야되는대 어떻게 해야할지

아 참고로 아까 망각초를 먹이라고 하시는분이 잇엇는대 먹엿는데 그대로엿어여 2개나 먹엿음 ,,

전체 댓글 :
4
  • 티치엘
    네냐플 『초코』、
    2006.10.20
    저도 그런적있는데 먹이는게 아니라 클릭해서 먹이는거 주는거아님
  • 티치엘
    네냐플 신입천사
    2006.10.20
    캐시로 나왓죠~~~ 호감도 올리는거
  • 루시안
    하이아칸 TheBlackSky
    2006.10.19
    안녕하세요~~ 망각초를 먹이는것이 아닙니다^^ 망각초를 더블클릭해서 npc를 클릭해서 쓰는게 올바른 사용법입니다
  • 보리스
    네냐플 個하르자鎬
    2006.10.19
    더좋은것줘서기분좋개하세여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