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재가 챕터 3을 깨는대 밀랍을 사려고 아비에스한태 가서 윙을 50개 주고 사려고 햇는대
협상으로 사는줄 알고 눌러서 600원짜리를 10원으로 눌러버렷더니 그 다음부터는 지이름이 **무니 어쩌니 하면서 거래가 안되여
밀랍은 사야되는대 어떻게 해야할지
아 참고로 아까 망각초를 먹이라고 하시는분이 잇엇는대 먹엿는데 그대로엿어여 2개나 먹엿음 ,,
- 전체 댓글 :
- 4
-
네냐플 『초코』、2006.10.20저도 그런적있는데 먹이는게 아니라 클릭해서 먹이는거 주는거아님 -
네냐플 신입천사2006.10.20캐시로 나왓죠~~~ 호감도 올리는거 -
하이아칸 TheBlackSky2006.10.19안녕하세요~~ 망각초를 먹이는것이 아닙니다^^ 망각초를 더블클릭해서 npc를 클릭해서 쓰는게 올바른 사용법입니다 -
네냐플 個하르자鎬2006.10.19더좋은것줘서기분좋개하세여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