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막시민
캐릭터

이것좀 알려주세요~ ㅠ.ㅜ

네냐플 미남천사 2006-10-19 19:33 673
미남천사님의 작성글 3 신고

왜 처음 시작하면 무기점에서 방어구 받고 퀘스트 하잖아여 근데 제가 초보때 그걸몰라서 렙10까지 됬는데. 무기상인 눌럿는데 렙이 높다고 안된다는데 어떻해 해요?

전체 댓글 :
3
  • 시벨린
    네냐플 서리。
    2006.10.20
    재분하면되지 않나?;;
  • 보리스
    네냐플 個하르자鎬
    2006.10.19
    새로키우새요
  • 나야트레이
    네냐플 마인드C
    2006.10.19
    레벨지나면 못한단 사실.. 덜덜덜 포기하세요 아니면 새로 키우시던지 레벨이 맞을때만 되는 퀘스트라 .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