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왜 처음 시작하면 무기점에서 방어구 받고 퀘스트 하잖아여 근데 제가 초보때 그걸몰라서 렙10까지 됬는데. 무기상인 눌럿는데 렙이 높다고 안된다는데 어떻해 해요?
- 전체 댓글 :
- 3
-
네냐플 서리。2006.10.20재분하면되지 않나?;; -
네냐플 個하르자鎬2006.10.19새로키우새요 -
네냐플 마인드C2006.10.19레벨지나면 못한단 사실.. 덜덜덜 포기하세요 아니면 새로 키우시던지 레벨이 맞을때만 되는 퀘스트라 .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