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안녕하세요??
저는 트레비조 유저 입니다.
우리형이 친구 한테 버디로 쪽지 보냈는데요
1년뒤 즉 2007년에 새로운 캐릭터가 나온다고 합니다.
그런데 우리형 친구가 말한게 사실인가요??
그리고 새로운 캐릭터가 나와요???
- 전체 댓글 :
- 6
-
네냐플 『산삼토끼』2006.10.20아마 조슈아 란지에 두개가 추가되는걸로 전 알고있는거 같은데 ... -
네냐플 『초코』、2006.10.20조슈아일듯인데여.. 옷은조금아주조금아동복같고.. 유령술 쓸듯싶네여 -
네냐플 큐햐2006.10.19아마도 데모닉에서 나오는 조슈아나 원터러에서의 란지에 등이 추가 될듯? -
네냐플 個하르자鎬2006.10.19오래걸릴탠대그때까지기다리시개여? -
네냐플 SweeT마검사2006.10.192등 2007년이긴하지만.... 10월달되야될것같은되여.. 참고되셨으면~^-^ -
네냐플 체유베르〃2006.10.19네. 아마도 2007년에는 약 6개정도의 새로운 캐릭터가 추가될 것 같습니다. 더 늦어질수도 있고...;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