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말 그대로 입니다..일진 사고나니까 한..20만정도 남았고, 물건 파니까 100만 나와서 6베 나이트 샀는데..(잡솔)
지금 60만 정도가 남았네요..
어떤 사람은 무스켈 노가다 계속하라고 하고, 어떤 사람은 수정 1-1 아이싱 핸드 잡으라고 하는데..
이 두개 말고도 다른것이 있으면 부탁~~
- 전체 댓글 :
- 6
-
네냐플 붉은보름달2006.10.27그린츠광산2층(?)에 있는 비밀통로(?)에 가시는 것이 어떨까요? 사이모페인뜨구요... 하지만! 그람존도 떠요 제가 레벨 61인데 한방이라는... 그래도 스릴 만쩜 -
네냐플 《weaver》라이2006.10.20바인딩최고죠 ㅎㅎ -
네냐플 『초코』、2006.10.201급 바인딩노가다.. 좀되면 플링도.ㅎ -
네냐플 kimtesu2006.10.19전 그렙떄 터번 노가다 햇었는데;; 지금은 빵봉 나와서 값이 안뜨니깐 해동에서 반디수정 모아서 플링에다 팔면서 레어뜨면 쫌 나오고 그런식으로 하면 금방 돈 벌수잇음~ 전 그렇케 벌었습니다;; -
하이아칸 ML제ssi카2006.10.19저 렙 56보리슨데요 아이싱한테 미스뜹니다;; 덱스는 당연히 자기렙 -5로 맞췄는데도 아직 미스떠요;;; 뭐 바인딩 노가다 추천드립니다. 아님 70까지 뻐기셨다가 회피재분하시고 1급바인딩 노가다하는방법도 있어요 -
네냐플 PlusRR2006.10.19수정동굴1-1 에서 레어템 노리는것과 무리가잇어보이지만 인크 노가다 도 있어요 ..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