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막시민
캐릭터

텔즈 복귀할려고합니다 템 시세좀 봐주세요(내용필독)

네냐플 惡光2 2006-10-18 19:08 1145
惡光2님의 작성글 2 신고

안녕하세요

가나폴리섭에 키우다가 접은 유저입니다

요즘 테일즈가 다시 그리워져서 다시 할려는 유저 입니다

제가 케릭이 3개있는데요

53베기 보리스     56마검막시민     53공법티첼 입니다

다 노가다를해서 풀템맟추고 별거 다햇던 유저입니다

제가 막시민을 다시 할려는데요

2006년 1월쯤에 56이었고 그때 접었습니다

제가 지금 필요한 템이

날귀(최상) 펠샨(베기4) 윙슈(최상) 유가(최상)

이렇게가 일단 필요한데 지금 템이 합해서 다 어느정도 나가죠?

전체 댓글 :
2
  • 보리스
    네냐플 "神"
    2006.10.18
    개인적으로 신발은 윙슈보단 고무신 추천합니다. 옵은 3/3/3으로 1씩높고 달리기속도 같습니다.
  • 보리스
    네냐플 "神"
    2006.10.18
    아노시세로 말씀드리겠습니다. 최윙슈 200 , 최유가 240, 4베펠샨 약 400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