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안녕하세요
가나폴리섭에 키우다가 접은 유저입니다
요즘 테일즈가 다시 그리워져서 다시 할려는 유저 입니다
제가 케릭이 3개있는데요
53베기 보리스 56마검막시민 53공법티첼 입니다
다 노가다를해서 풀템맟추고 별거 다햇던 유저입니다
제가 막시민을 다시 할려는데요
2006년 1월쯤에 56이었고 그때 접었습니다
제가 지금 필요한 템이
날귀(최상) 펠샨(베기4) 윙슈(최상) 유가(최상)
이렇게가 일단 필요한데 지금 템이 합해서 다 어느정도 나가죠?
- 전체 댓글 :
- 2
-
네냐플 "神"2006.10.18개인적으로 신발은 윙슈보단 고무신 추천합니다. 옵은 3/3/3으로 1씩높고 달리기속도 같습니다. -
네냐플 "神"2006.10.18아노시세로 말씀드리겠습니다. 최윙슈 200 , 최유가 240, 4베펠샨 약 400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