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배우긴햇는데....안되네염 =ㅅ=
2개배웟는뎀;;;ㅋ좀알려주세염
- 전체 댓글 :
- 4
-
네냐플 『초코』、2006.10.20한번눌루고 스킬 이런식으로 가는거에여.. 안습 저도 초보때 그런적이 -
네냐플 치유의성직자2006.10.18기본 평균타격이 콤보여요..그리구 콤보창이 세개면 두대 때리고 스킬 쓰시면 그게 즉 콤보완성 되는거죵 -
네냐플 치유의성직자2006.10.18테일즈위버 콤보딜레이 없어져서 그냥 기본공격만 죽어라 하심데요 즉 마우스 왼쪽 다블클릭 다다다다~ ㅇㅋ? 그리구 스킬창 말고 그 캐릭터창 밑에 설정창에 있는거 즉.. 거기서 기본스킬 조합해서 설정하시면뎀 -
네냐플 마음에품다2006.10.18그리구 콤보 메뉴에 걍 암거나 껴두 머 겸치 줄고 이런거잇나염?;;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