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제가 막군시작해서 13이돼엇는데 궁금한게 잇내요
1.무기는 뭐껴야돼죠?(이왕이면 딜레이빠른 것중에 됌지 꿰 나가는것
2.나중에 스텟재분배한다던데 웨그렇죠?
3.스텟재분배하면 그다음에는 어케올리져?
이상 큐리★스타엿습니다(*^.^*)
- 전체 댓글 :
- 1
-
하이아칸 프리무라2006.10.17무기딜레이 초반에 관계없습니다 다 거기서 거기니;;자세한 내용은 지식게시판에 올리면 올려드릴께여ㅠ.ㅠ 쓸 공간이 부족;;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