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막시민
캐릭터

막군에대하여

네냐플 큐리★스타 2006-10-15 12:30 761
큐리★스타님의 작성글 1 신고

제가 막군시작해서 13이돼엇는데 궁금한게 잇내요

1.무기는 뭐껴야돼죠?(이왕이면 딜레이빠른 것중에 됌지 꿰 나가는것

2.나중에 스텟재분배한다던데 웨그렇죠?

3.스텟재분배하면 그다음에는 어케올리져?

이상 큐리★스타엿습니다(*^.^*)

전체 댓글 :
1
  • 티치엘
    하이아칸 프리무라
    2006.10.17
    무기딜레이 초반에 관계없습니다 다 거기서 거기니;;자세한 내용은 지식게시판에 올리면 올려드릴께여ㅠ.ㅠ 쓸 공간이 부족;;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