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티치엘
퀘스트

퀘스트여~~~

네냐플 애니사랑v 2006-10-15 11:56 890
애니사랑v님의 작성글 2 신고

퀘스트 거부 하다가 다시 수락하는거 어떻게 해여??안돼던디...

 

주점????와인집(이름을 까먹어서.,,)거기 싸인한장 해달라는거 거부 했는데여..다시 수락하는거 못하나요??

전체 댓글 :
2
  • 시벨린
    네냐플 l창의분노l
    2006.10.15
    망각초를 먹이고 호감도가 초기화 되면 퀘스트를 다시 할수 있습니당~~~~~~~~~~~~~~~~~~~~~~~~~~~~~~~~~~~~~~~~~~~~~~~~~~~~~~~~~~~~~~~ 1등2등3등 ^^* ^^&
  • 나야트레이
    네냐플 기르가스
    2006.10.15
    망각초를 먹이고 호감도가 초기화 되면 퀘스트를 다시 준다는 말이 있기는 한데, 전 한번도 거부를 해본 적이 없어서 소문으로만 듣고 확인은 못해본...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