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보리스
캐릭터

보리스 회피형 재분배시기가??

네냐플 제로니안 2006-10-14 12:50 1306
제로니안님의 작성글 3 신고

오랜만에 해서 까먹엇네요.ㅜ

지금 렙 75보리스인데 언제 재분배해주면 되죠??

그리고 스탯은 어케 올리던건지..ㅜ 까먹어서..ㅠㅠ

전체 댓글 :
3
  • 막시민
    하이아칸 비빔밥
    2006.10.16
    69가 가장 무난하고 적합 하다고 봅니다. 69때 하는 이유는 69가 넘으면 재분배 재료가 바뀌기 때문이죠. 유저님 께서는 좀더 심사 숙고 하여서 재분배를 하시기 바랍니다.
  • 보리스
    네냐플 레너드
    2006.10.15
    스텟은 렙2때 공통계열로 잡아서 덱스받구 어질보정, 렙업시 어질로 찍으며 쭉올리시다가; 일정수준되면 핵을 일진 낄 70잡으시고 디펜은 회피갑옷 끼실 요구치 정도만 찍어주시면 됩니다. 105세할 끼실때 다시 재분하세요
  • 보리스
    네냐플 레너드
    2006.10.15
    보리스 회피베기 재분을 대부분 69일 때 합니다; 비록 75되셨지만 지금 하셔도 상관은 없죠. 그저 재분배 재료가 힘들어질뿐이니까요. 지금 회피베기로 재분하셔도 그리 큰문제 되는건 없습니다.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