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자바라가 말해준 시라크에 대한 정보가 심상치가 않다
7~8년전 왕실 암세자 암살
이런거 있는뎅.. 어캐하면 깨지나영??
될수있는 한 자세하게 해주세영..ㅠㅠ
- 전체 댓글 :
- 1
-
네냐플 나이많은사람“2006.10.14끝부분 아님
1
자바라가 말해준 시라크에 대한 정보가 심상치가 않다
7~8년전 왕실 암세자 암살
이런거 있는뎅.. 어캐하면 깨지나영??
될수있는 한 자세하게 해주세영..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