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보리스
챕터

챕터2 마지막같은데영

네냐플 §장보고§ 2006-10-14 12:03 1018
§장보고§님의 작성글 1 신고

자바라가 말해준 시라크에 대한 정보가 심상치가 않다

 

7~8년전 왕실 암세자 암살

이런거 있는뎅.. 어캐하면 깨지나영??

될수있는 한 자세하게 해주세영..ㅠㅠ

 

전체 댓글 :
1
  • 시벨린
    네냐플 나이많은사람“
    2006.10.14
    끝부분 아님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