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덧글로 답해주세요,~
- 전체 댓글 :
- 5
-
네냐플 『잇삔』2007.07.18참고로 저는 룬의아이들 길드에 활동하고 잇는 렘므썹 유저입니다 ㅎ -
네냐플 『잇삔』2007.07.18그리고, 랩 한 40쯤 되시면 이제 해저동굴 가셔도 됩니다. 그뒤론 저도 잘 모르겟네요.. ㅋ 문의하실거 잇으면 저한테 연락하세요 ㅎ -
네냐플 『잇삔』2007.07.18랩하나는 기막히게 잘오릅니다 ㅋㅋ 홍옥이 원래 그렇죠 ㅎㅎ 이스핀은 어쩔수없이 좀 느립니다 랩업속도가. 참으시고 30까지 찍으세요.. 카스로 때려줍니다 -
네냐플 『잇삔』2007.07.18그리고 16부터는 스퀄워리어의 밭이라고 불리는 크라이덴평원 ?몇이더라 (ㅈㅅ합니다)암튼 젤리킹 나오는곳에서... 그리고 20되시면, 필라이온 던전.. 28까지 필라에서 노시다가, 홍옥 가세요. 좀 힘들지 몰라도 -
네냐플 『잇삔』2007.07.18음... 일단 초반부터 12까지는 크라이덴평원 3-1에서 포젤노가다 하시면 돈도 잘벌리고 좋습니다. 랩 12부터 16까진 축복의던전 2에서 열랩해주셔도 무난하지만 포젤노가다를 계속하셔도 됩니다.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