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이스핀
캐릭터

이스핀 렙대 추천 사냥터좀 <

네냐플 나이트멍멍ol★ 2006-10-14 10:34 1509
나이트멍멍ol★님의 작성글 5 신고

덧글로 답해주세요,~

전체 댓글 :
5
  • 이스핀
    네냐플 『잇삔』
    2007.07.18
    참고로 저는 룬의아이들 길드에 활동하고 잇는 렘므썹 유저입니다 ㅎ
  • 이스핀
    네냐플 『잇삔』
    2007.07.18
    그리고, 랩 한 40쯤 되시면 이제 해저동굴 가셔도 됩니다. 그뒤론 저도 잘 모르겟네요.. ㅋ 문의하실거 잇으면 저한테 연락하세요 ㅎ
  • 이스핀
    네냐플 『잇삔』
    2007.07.18
    랩하나는 기막히게 잘오릅니다 ㅋㅋ 홍옥이 원래 그렇죠 ㅎㅎ 이스핀은 어쩔수없이 좀 느립니다 랩업속도가. 참으시고 30까지 찍으세요.. 카스로 때려줍니다
  • 이스핀
    네냐플 『잇삔』
    2007.07.18
    그리고 16부터는 스퀄워리어의 밭이라고 불리는 크라이덴평원 ?몇이더라 (ㅈㅅ합니다)암튼 젤리킹 나오는곳에서... 그리고 20되시면, 필라이온 던전.. 28까지 필라에서 노시다가, 홍옥 가세요. 좀 힘들지 몰라도
  • 이스핀
    네냐플 『잇삔』
    2007.07.18
    음... 일단 초반부터 12까지는 크라이덴평원 3-1에서 포젤노가다 하시면 돈도 잘벌리고 좋습니다. 랩 12부터 16까진 축복의던전 2에서 열랩해주셔도 무난하지만 포젤노가다를 계속하셔도 됩니다.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