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루시안
캐릭터

아드셀 어케가염?

하이아칸 루칼무한질주 2006-10-14 10:33 1460
루칼무한질주님의 작성글 2 신고

제가 지금 루샨 랩24인대염

지금 챕터가4이에염

제가너무 일찍 해서 그런지......

아드셀 랩몇때가염??

전체 댓글 :
2
  • 시벨린
    네냐플 The。Best〃
    2006.10.14
    35 때 가지구요 바인딩이 된다면 그것도 하나의 방법 ㅋ 그리고 혼란의동굴3층에 있다는건 알고 계실지 ;; ㅋ
  • 나야트레이
    네냐플 Tales、N
    2006.10.14
    35때 들어가져요.ㅎㅎㅎ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