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보리스
챕터

챕터13좀 껴주세요 재발ㅠㅠ

하이아칸 헌화 2006-10-13 20:32 911
헌화님의 작성글 1 신고

저는 렙이 105 밖에 안되 지만 챕터 에서 안죽고 도와줄 자신있는데 왜 안껴줄까여 ㅠㅠ

이런말 하기 죄송하지만 렙더 찍기도 힘든데 렙 한 어느정도 찍어야 받아줄까여

지금은 무리인가여?

챕터13-2가 그렇게 어려운건 가여? 1층에서 2층으로 가는데 15분이라는 친구에 말때매 더가기 무섭고 그런데 정말어려운가여? 그리고 렙몇정도 되야지 파티에 껴줄까여?

좋은 답변 부탁드림니다. -끝-

전체 댓글 :
1
  • 티치엘
    네냐플 토리아
    2006.10.13
    저도 챕터 13은 안해봤지만 메트라렙(125)는 넘어야 될거 같네요. 꽤 쌘 몹들이 초반부터 대량으로 나온다고 하네요.; by.XHRIA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