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저는 렙이 105 밖에 안되 지만 챕터 에서 안죽고 도와줄 자신있는데 왜 안껴줄까여 ㅠㅠ
이런말 하기 죄송하지만 렙더 찍기도 힘든데 렙 한 어느정도 찍어야 받아줄까여
지금은 무리인가여?
챕터13-2가 그렇게 어려운건 가여? 1층에서 2층으로 가는데 15분이라는 친구에 말때매 더가기 무섭고 그런데 정말어려운가여? 그리고 렙몇정도 되야지 파티에 껴줄까여?
좋은 답변 부탁드림니다. -끝-
- 전체 댓글 :
- 1
-
네냐플 토리아2006.10.13저도 챕터 13은 안해봤지만 메트라렙(125)는 넘어야 될거 같네요. 꽤 쌘 몹들이 초반부터 대량으로 나온다고 하네요.; by.XHRIA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