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이스핀
캐릭터

아드셀 가는 길좀..ㅎ

네냐플 赤血死女 2006-10-13 20:24 1355
赤血死女님의 작성글 2 신고

시험도 끝낫고 오랜만에 들어와서 챕터좀 꺨려구 하는데..

예전에 갔었던 아드셀 길이 -_- 모르겟더군요.. 조목조목 알려주시길 ㅇ_ ㅇ+ 

 

전체 댓글 :
2
  • 티치엘
    네냐플 토리아
    2006.10.13
    혼란의 동굴 가시는 길은 팀게시판을 이용하거나 크라이덴평원 워프포인트에서 11시 방향 필드로 가시는 것이 있구요. 메아리 계곡 워프 포인트에서 아래쪽 필드로 나가시면 혼란의 동굴이 있습니다. by.XHRIA
  • 티치엘
    네냐플 flti0118
    2006.10.13
    혼란의동굴3층에서 지도맵을 보시면 아드셀이 있습니다.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