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경치 꽤 주고 혼자 사냥해서 무리가 안가는곳 추천좀~~ 하루빨리 플윙 달고파성 ㅠㅠ
- 전체 댓글 :
- 2
-
네냐플 天地귀검룡2007.12.29저는 백법달구 시높4~5달렷습니다 ㅋ -
네냐플 카이닌2006.10.1390부터는 극덱재분해서 사막 뛰면 되니까요 90까지는 지겹더라도 해동 솔플이나 수동 3~4층 솔플 뛰세요 아니면 페도 작방에서 2:1 하셔도 되는데 비추예요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