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막시민
캐릭터

막군85 사냥터 찾아요~~(회피베기)

네냐플 단비。 2006-10-13 17:16 760
단비。님의 작성글 2 신고
경치 꽤 주고 혼자 사냥해서 무리가 안가는곳 추천좀~~ 하루빨리 플윙 달고파성 ㅠㅠ
전체 댓글 :
2
  • 보리스
    네냐플 天地귀검룡
    2007.12.29
    저는 백법달구 시높4~5달렷습니다 ㅋ
  • 막시민
    네냐플 카이닌
    2006.10.13
    90부터는 극덱재분해서 사막 뛰면 되니까요 90까지는 지겹더라도 해동 솔플이나 수동 3~4층 솔플 뛰세요 아니면 페도 작방에서 2:1 하셔도 되는데 비추예요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