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티치엘
캐릭터

메가블레이즈

네냐플 GenesisSH 2006-10-13 17:06 867
GenesisSH님의 작성글 2 신고

님들아 화이어**우가 1170%인가 그렇고 메가블레이즈가 1200%인데요 딱30%밖에차이 안나는데

메가블레이즈가 훨씬더 많이 세다는분들이있는데요.; 데미지 차이가 많이 나는 이유가 무엇인가요??

전체 댓글 :
2
  • 티치엘
    네냐플 oi밍밍io
    2006.10.14
    우선 메가블레이즈는 크리티컬이 잘터져요^^
  • 티치엘
    네냐플 flti0118
    2006.10.13
    화이어에로우는 10방이고 메가블레이즈는 8방이라 그런게아닐까요?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