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님들아 화이어**우가 1170%인가 그렇고 메가블레이즈가 1200%인데요 딱30%밖에차이 안나는데
메가블레이즈가 훨씬더 많이 세다는분들이있는데요.; 데미지 차이가 많이 나는 이유가 무엇인가요??
- 전체 댓글 :
- 2
-
네냐플 oi밍밍io2006.10.14우선 메가블레이즈는 크리티컬이 잘터져요^^ -
네냐플 flti01182006.10.13화이어에로우는 10방이고 메가블레이즈는 8방이라 그런게아닐까요?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