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밀라
캐릭터

넥슨계정 탈퇴하고 싶은데요..

네냐플 구구콘 2006-10-13 12:43 1404
구구콘님의 작성글 2 신고

테일계정은 그대로 놔두고 넥슨계정만 탈퇴하고싶어요

되나요 ??..

그리고 탈퇴하면 다른넥슨아디로 재등록할수잇어요??

진짜 급해서 그래요 부탁드려요 ㅜㅜ

전체 댓글 :
2
  • 티치엘
    네냐플 토리아
    2006.10.13
    넥슨 클럽을 탈퇴하게 되면, 테일즈 계정은 존재하나, 캐쉬샵을 전혀 이용할 수 없고, 현재 테일즈위버는 넥슨 아이디 변경 서비스를 제공하지 않습니다. by. XHRIA
  • 막시민
    네냐플 고무신
    2006.10.13
    아니요 넥슨탈퇴하면 테일 계정은 사라짐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