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117이면 낮은편이죠 요즘엔...
- 전체 댓글 :
- 3
-
하이아칸 비빔밥2006.10.16낮은거라고는 할수 없습니다. 좀더 열심히 레벨업을 하시면 되겠죠? -
네냐플 토리아2006.10.13그냥 보통이네요... 요즘 하두 200대가 많아서... -
네냐플 바이올린¨2006.10.13낮은거라고는 할수 없죠 ㅋㅋ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