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시벨린
캐릭터

저 다시시작할까하는데

네냐플 VerbalJint 2006-10-13 11:34 866
VerbalJint님의 작성글 3 신고
117이면 낮은편이죠 요즘엔...
전체 댓글 :
3
  • 막시민
    하이아칸 비빔밥
    2006.10.16
    낮은거라고는 할수 없습니다. 좀더 열심히 레벨업을 하시면 되겠죠?
  • 티치엘
    네냐플 토리아
    2006.10.13
    그냥 보통이네요... 요즘 하두 200대가 많아서...
  • 막시민
    네냐플 바이올린¨
    2006.10.13
    낮은거라고는 할수 없죠 ㅋㅋ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