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제가 아직119백법인데염...
125떄잡법 재분하려고염,,,
그럼 사냥터는 어디 가는게 제일 빠를까여?
200까지 알려주시면 ㄳ..ㅎ
솔플 공파 가치알려주세염 ㅎ
- 전체 댓글 :
- 4
-
네냐플 월아천충2007.01.28열심히 노3 -
네냐플 순수한마녀☆2006.10.28^^별 -
네냐플 진용짱2006.10.26.. -
하이아칸 프리무라2006.10.13혹한2 몹몰이사냥을 강추합니다~!!! 장난아님..ㄱ-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