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티치엘
몬스터

티치엘125잡법....

네냐플 맥라렌 2006-10-12 17:03 1400
맥라렌님의 작성글 4 신고

제가 아직119백법인데염...

125떄잡법 재분하려고염,,,

그럼 사냥터는 어디 가는게 제일 빠를까여?

200까지 알려주시면 ㄳ..ㅎ

솔플 공파 가치알려주세염 ㅎ

 

전체 댓글 :
4
  • 보리스
    네냐플 월아천충
    2007.01.28
    열심히 노3
  • 티치엘
    네냐플 순수한마녀☆
    2006.10.28
    ^^별
  • 보리스
    네냐플 진용짱
    2006.10.26
    ..
  • 티치엘
    하이아칸 프리무라
    2006.10.13
    혹한2 몹몰이사냥을 강추합니다~!!! 장난아님..ㄱ-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