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안녕하세요 아노섭 ◇카로스◇ 입니다.
찌르기형 시벨린 초보 육성법 1편을 써보겠습니다.
아직 저도 레벨이 50밖에 안되서 ;;;
일단 글 올려보도록 하겠습니다.
1장 꼭 알기 !!
2장 시벨린의 단점 / 장점
3장 스탯배우기/스탯올리기
1장 꼭 알아두세요~
모든 캐릭터들은 찌르기형(보조형),베기형(공격형),물리복합(마검사형,전투형)
으로 나누어져 있습니다.
여기서 시벨린은 찌르기형이 가장 좋습니다. ( 반대하시는분 2장에서..)
시벨린은 원래 창戈 이고요 봉이 아닙니다.
---------------------------------------------------------------------------
2장 시벨린의 단점과 장점
1.단점
일단,시벨린은 데미지는 중간입니다.
하지만 스피드는 슈즈 안끼면 불편하고 방어가 약간 딸리고
딜레이가 꽤 깁니다.
또, 돈벌기가 점점 하다보면 귀찮아지고, 스킬도 별로 없습니다.
제가 플레이를 해본 결과, 약간 챕터 클리어 하기가 불편합니다.
※ 챕터를 미리 깨시지 마시고 천천히 깨세요 ※
이 정도가 시벨린의 단점이고요.
(봉일시에는 방어는 약간 높다. 데미지 꽤 약하다. 빠르다. 명중률이 낮다.)
2.장점
장점은, 레벨이 올라가면서 크리티컬 확률이 약간씩 올라갑니다.
찌르기일시에는 데미지 그래도 높게나오고 크리티컬이 잘뜨고, 명중률이 높습니다.
비록, 느리지만;;
스탯올리기가 조금 간단합니다.
방어구만 알맞게 잘 끼기만하면 방어가 딸리지 않습니다.
슈즈만 끼면 스피도도 느리지 않고요.
스킬이 적지만, 화려한 스킬들이 많이있고 스킬도 꽤 쌥니다.
초반정도에 돈벌기만 열심히만 하면
최고의 플레이를 할수있습니다.
여기까지 장점과 단점입니다.
--------------------------------------------------------------------
3장 스탯배우기,스탯올리기
1.스탯배우기
이건 설명안해도 대부분 다 아실겁니다.
제일 먼저,
Hack(핵)은 베기입니다. (막시민,보리스)
그리고 시벨린 (찌르기형이 배울것 가장 중요한)
Step (스텝) 찌르기입니다. (시벨린,또는 이스핀 )
또...
Int(인트)는 마법공격력이고, (티치엘 공법형)
MR(엠알)은 마법방어력입니다.(티치엘 백법형)
Def(디펜스) 방어이죠. (크리티컬)
Dex(덱스) 이건 명중률 민첩성에 도움을 줍니다.
AGI(어질)기민성을 높여줍니다.
여기까지 하고 스탯올리기에 들어가겠습니다.
스텝은 자기레벨에 +18~20 (가장 적당한건 18입니다.)
예- 레벨1-7까지 스탭만 줄줄이...
레벨15는 +18 해서 스텝33으로.
핵은 올리면 안됩니다!!
엠알 역시 올리면 안되죠!
인트도 역시 올리면 안됩니다.
어질은 아직 재분배후가 아니기 때문에 일단 올리지 마세요 !
덱스 는 자기레벨에-5
예-레벨 .9 스탭27 + 덱스올릴것도 확인하면서. 4 (이렇게 하시면 됩니다.)
디펜스는 스텝이나 덱스올리고나서 남은 포인트로 매꿔서 보정해줍니다.
이러면 스탯까지 끝났습니다.
2에서 다시 쓰겠습니다 ㅎㅎ~
- 전체 댓글 :
- 6
-
네냐플 Or7Iz2007.05.12디프는 남는 포인트 다 맞죠? 그리고요 덱스를 더 많이 올리면 망해요? 재분배를 해야 하나요? -
네냐플 Three。2006.11.07디펜을 자기렙으로 맞춰주시고 스텝이자기렙의+18 덱스는 남는 포인트로 올인시켜야 돼요;; -
네냐플 김영환2006.10.22ㄳ 시벨린키우는 중인데 도움 많이 됬습니다~ 2편도 볼꺼임~ -
네냐플 할게임없다2006.10.19덱스 자리렙 아님?? -
하이아칸 비빔밥2006.10.16"버서크" 기술을 사용하면 시벨린이 데미지가 가장 쌔다고 합니다. -
네냐플 ◇카로스◇2006.10.12너무 길게 썼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