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전체 최상과 찔기빼고 나머지 전부 풀옵인 샤른 두개 얼마나 할까요?
- 전체 댓글 :
- 4
-
하이아칸 돌탱2008.11.20'□'♥ -
하이아칸 하늘z2006.10.18아뇨 절대 아닙니다 한 2600 정도 -
하이아칸 프리무라2006.10.13대략 2000만 시드 초반 나옵니다^^가르가스 님 말대로면 살수 있습니다 -
네냐플 기르가스2006.10.134422는 2100~2300만, 2422는 1700~1800만 정도로 예상되지만 섭이 다르므로 패스...;;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