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막시민
캐릭터

74막시민이 마검전환할때..

하이아칸 광기의푸른달 2006-10-12 14:19 978
광기의푸른달님의 작성글 3 신고

64때부터 렙업에 불붙여 하루 1업씩 하고있습니다.

 

이제 레벨업도 조금 벅차지고 76~80정도에 마검사로 전환하려 하는데

 

과연 이 구간에서 마검사로 전환하면 100 전후보다 효율이 좋은지

 

전환시 스탯/스킬 찍는 순서 및 보정구간 변경 같은건 몇래밸마다 해야 하는지

 

알려주시면 좋겠습니다.

 

전체 댓글 :
3
  • 조슈아
    하이아칸 돌탱
    2008.11.20
    '□'♥
  • 나야트레이
    네냐플 기르가스
    2006.10.13
    마검 전환은 적어도 세이라렙 이후에 해야 할만 하다고 하던데요...
  • 막시민
    하이아칸 광기의푸른달
    2006.10.12
    참.. 돈은 약 천만정도 밖에 없습니다.. 사냥속도니 뭐니 그런건 접고서 베기의 75%정도의 효율만 갖추면 바로 전환하려구요..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