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64때부터 렙업에 불붙여 하루 1업씩 하고있습니다.
이제 레벨업도 조금 벅차지고 76~80정도에 마검사로 전환하려 하는데
과연 이 구간에서 마검사로 전환하면 100 전후보다 효율이 좋은지
전환시 스탯/스킬 찍는 순서 및 보정구간 변경 같은건 몇래밸마다 해야 하는지
알려주시면 좋겠습니다.
- 전체 댓글 :
- 3
-
하이아칸 돌탱2008.11.20'□'♥ -
네냐플 기르가스2006.10.13마검 전환은 적어도 세이라렙 이후에 해야 할만 하다고 하던데요... -
하이아칸 광기의푸른달2006.10.12참.. 돈은 약 천만정도 밖에 없습니다.. 사냥속도니 뭐니 그런건 접고서 베기의 75%정도의 효율만 갖추면 바로 전환하려구요..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