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저는 현재 30밀라를....
키우고 있는 요구르트。입니다 ^^
현재 무기는 92/28 (노작) 스콜피온을 끼고 있고요
23/14/5/2 세라믹 아머를 끼고 있고, 2/2/2/2/1/2 엔젤릭 <--을 끼고 있고,
후진 윙슈즈를 끼고 있습니다. -ㅅ- 아참!! 상점 펠샨 끼고 있어용 ㅜㅜ
머리 추천좀(보유 약 170만)
지금 갑자기 무스켈을 잡고 싶은데 경도가 36이상이 되야
안깨진다네요?? -ㅅ-
현재 홍옥이 낳다는걸 알고 있는데용...;(퍽! 뭐하러 질문을 알고 있으면서;;)
홍옥을 가니깐 렙이 12정도 되는 백법을 댈구 가도 대미지가 상당해서
죽을뻔한 기억도 많습니다.
뭐 더 좋은 사냥터는 없을까요??
아참! 렙35때 데몰리션 을 낄지도 고민인데요...
많은 답변 부탁드려용 ㅜ.ㅜ
그리고요 그리고요 저는 언제부터 해동을 가야 좋을까요??
그리고 해동 몇을가야 잘 오를까요??
추천 부탁부탁 *^^*
- 전체 댓글 :
- 8
-
네냐플 테즈버신2011.06.11속삭임의해안 가서 놀면 잼있던댕... -
네냐플 ol별or사랑2008.01.21백법 20정두만 되도 홍옥에서 놀기 가뿐해요 -
네냐플 ol별or사랑2008.01.21홍옥에서 백법하고 같이 해보세요 득템까지 하면 기분 2배 -
하이아칸 연인사이2007.09.22우리엄마가오늘아침에**라고줫는댕ㅎㅋ -
하이아칸 연인사이2007.09.22맛잇겟당냠냠 -
네냐플 월아천충2007.01.28홍옥가도 괜찮지않나.... 아니면 시련의동굴가서 놀면되지않나염.... -
하이아칸 일곱빛석양2006.10.25시련동굴이나 봄동 25~35파티구해서 한 3~4명 씩가서 사냥질 하면 쫙오름 -
네냐플 기르가스2006.10.13수동 1-1에서 레어를 노리면서 업하시는것도 괜찮을 듯 해요.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