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얘기들어보면 스킬퀘스트 깨면 생긴다는데..
그 퀘스트 렙제 있는건지 아니면 아무때나 가능한지요..
- 전체 댓글 :
- 2
-
네냐플 기르가스2006.10.13주로 렙제는 50이에요. 자세한 사항은 윗분 말대로 게임상에서 Alt + H 눌러서 설명을 보시길... -
네냐플 천사의아픔2006.10.12알트h눌러서 봐보세여 다나와여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