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제가 물복 보리스를 키우다가 힘들어서 그런데.....
나야 vs 보리스 vs 시벨린
이 셋중에 무엇을 해야할지 고민이네요ㅡㅡ;;
나야는 물복일텐데 처음부터 물복인지 설명좀///
보리스도 어떤 것이 키우기 편한지좀''
시벨린은 아무것도 모르는 맹이므로 설명좀''
뭐 다 알려주시지 않으셔도 상관없습니다. 셋중에 한개 선택하셔서 설명해주세요 ㅜㅜ;;
그리고 스텟과 스킬은 필수로~~~알려주세요 ㅋ
태클은 받겠습니다. 그러나 답변은 꼭해주시길 ^^
- 전체 댓글 :
- 2
-
하이아칸 프리무라2006.10.13보리스도 나름대로 잼잇습니다^^아님 시벨린 해보세여~시벨 버서크 쓰고 댕기면 초반인데도 뎀지 땜시 기분 좋습니다~ -
네냐플 천사의아픔2006.10.12나야가 좋긴한데요 초보자이시고 사냥하기 힘드시면 티첼을 추천해요 티첼은 쉽고 간단하지만; 지루한게단점입니다.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