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탱크형으로 하려고합니다;; ㅜㅜ
렙은12 입니다;;
인트8
디팬7
엠알30
덱스2
어질3
스킬 [화]=[수] 스킬은'수' 속성도 동일 [신성]
이그니션 1 블레스 2 큐어1
화이어**우 6 힐 6 와이드 힐 2
화이어볼 2 리커버리 5 배어리 3
[전격] 홀리볼트 6 레지스트 실드 2
라이트닝 볼트 6
볼트샤워 2
일레트릭 쇼크 1
이번에 처음 테일즈 하는거라서 조언부탁드립니다 스킬어떡해 해야되는지와
스텟 제대로 되는지 도움을 요청합니다 ^^;
- 전체 댓글 :
- 2
-
네냐플 sindi2007.02.1630까지는;;; 그정도 올리셔도 되고요 저는 20정도나 15를 추천합니다.. -
네냐플 천사의아픔2006.10.12우선요 mr은 렙+30 올려준담 게속 디펜올려주세요 그리고 랩업할때마다 리커버리 힐 올려주시면대요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