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티치엘
캐릭터

12백법 티치엘 제대로 된지 봐주세요 ㅜㅜ

네냐플 월하링 2006-10-11 23:40 853
월하링님의 작성글 2 신고

탱크형으로 하려고합니다;; ㅜㅜ

렙은12 입니다;;            

인트8

디팬7

엠알30

덱스2

어질3

스킬 [화]=[수] 스킬은'수' 속성도 동일     [신성]

이그니션 1                                               블레스 2         큐어1

화이어**우 6                                        힐 6                와이드 힐 2

화이어볼 2                                              리커버리 5       배어리 3

[전격]                                                    홀리볼트 6        레지스트 실드 2

라이트닝 볼트 6

볼트샤워 2

일레트릭 쇼크 1

 

이번에 처음 테일즈 하는거라서 조언부탁드립니다   스킬어떡해 해야되는지와 

스텟 제대로 되는지 도움을 요청합니다 ^^; 

 

 

전체 댓글 :
2
  • 티치엘
    네냐플 sindi
    2007.02.16
    30까지는;;; 그정도 올리셔도 되고요 저는 20정도나 15를 추천합니다..
  • 티치엘
    네냐플 천사의아픔
    2006.10.12
    우선요 mr은 렙+30 올려준담 게속 디펜올려주세요 그리고 랩업할때마다 리커버리 힐 올려주시면대요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