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렙 16때 젤리킹 잡으려다가 한눈팔아서 죽었습니다.(지금은 렙20)
죽고나서 아이템 창으로 보니 마물의나침반이 없더군요
없어도 되는가 보다하고 다시 챕터1쪽으로 갔는데 아무것도 없네요
아무래도 마물의 나침반때문인것 같은데
마물의 나침반 어디서구하나요?
사람들한테 사야되나요? 아니면 다시 받을수 있나요?
부탁드립니다.
- 전체 댓글 :
- 1
-
네냐플 『Nemesis』2006.10.11보리스라면.. 액시피터에 다시가셔서 NPC에 말을 거시면 1000시드에 다시 구입가능합니다 죽을때마다 가야겠죠 ..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