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막시민
캐릭터

막시민 챕터 4 질문이요 !

네냐플 고집불통 2006-10-11 22:41 835
고집불통님의 작성글 0 신고

제가 옛날에 했다가

다시 시작하는거라 챕터를

어디까지했는지

까먹었어요..ㄱ-

이벤트 창 여니까

 보상처리 - 이걸로 일단 이번 건은 해결된 거 같지만 여전히 의뢰비는 르베리에

                 놈에게 빼앗겼으니 실적은 없나… 쳇. 다른 일을 어서 찾아봐야겠군.

 다가오는 위험 - 시벨린 녀석, 어째서 이스핀을…?

                         왠지 기분이 나빠진다. 왜 그럴까.

 임무진행 - 부업도 마쳤으니… 나르비크에 있는 섀도우&애쉬로 돌아가 볼까. 늦었다고

                 또 베크렐이 뭐라고 잔소릴 하겠지 쳇.

이렇게 있는데요 다시 섀도우&애쉬로 가도 아무일도 없구요

라이디아 발명가 거기 가도 아무일도 없어요

전에 무슨 치카붐인가 그것도 잡았던거 같은데

음... 어떻게 해야되는지 알려주세요~

 

전체 댓글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