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티치엘
아이템

시세 질문 괜찮을까요?;;

네냐플 이데 2006-10-10 20:56 831
이데님의 작성글 1 신고

공략 게시판이라는걸 잘 알고 있고;; 질문은 양식에 맞지 않는 다는 것도 알고 있지만;;;

지식창고는 활용이 좀 안되고 있는 것 같네요;;

트레비조 서버에서 페스티벌 투구..

시세가 얼마정도 될까요?;;

 

답변주시면 감사하겠고; 양식에 맞지 않는 글 죄송합니다;;

전체 댓글 :
1
  • 막시민
    네냐플 간신
    2006.10.10
    썹 다르므로 패스...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