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루시안
캐릭터

레벨 105때 사냥터는 어디가 좋아요?

네냐플 루。시。안。★ 2006-10-10 20:38 824
루。시。안。★님의 작성글 3 신고

  레벨 105때에 사냥은 어디서 하는곳이 좋을까요?????

  갈켜주세요~!!  갈켜주시면 매우 감사하겠습니다~!!

전체 댓글 :
3
  • 막시민
    네냐플 상냥한새벽
    2006.10.11
    사막 원츄 =ㅅ=
  • 티치엘
    네냐플 산스루
    2006.10.11
    뭐니해도 사막이 제일 무난하지요'ㅂ'
  • 막시민
    네냐플 간신
    2006.10.10
    사막을 가장 추천합니다.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