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이거는 재가 막시민(37렙) 시벨린 (43렙) 밀라(43) 을 토대로 한것이고
저는 그리고 고렙사냥테아 가**도 않았기 때문에 고렙님들의 태클은 안받겠습니다..
자 본론으로 가죠..
저는 백법을 이렇게 나누었습니다
하급 중급 상급 최상급 엘리트급
일단 하급부터 설명을 해보죠
하급 실력에 제일 떨어지는 백법님들보면..
힐을 안줍니다.. 힐링 포션도 하나도 안들고 다닙니다.. 살리는스킬 배우지도 않고
바이올렛허브도 안들고 다니죠 하지만 하급 백법이 그리 많지 안다는거죠..
중급
힐을 많이주고 버프도 좀하지만 공격을 잘안합니다..
오직 힐과 버프를 합니다 그래도 살리는 스킬 없으신분들은
바이올렛허브 들고다닙니다.. (대부분 백법이 이렇습니다..)
상급
조금씩 보입니다..
이분들은 센스가 죽여주시죠 힐 버프 들을 빨리주기위해
콤보를 쓰면서 힐을도 해주고 버프를 해줍니다
확실이 중급과 하급하고 차이가 많이나죠 ..
하지만 아직 컨트롤이 안되서 공격을 약간씩 해줍니다..
최상급
상급에서 공격을 훨신 많이하면서 버프도 하고 힐도
합니다 .. 완전 만능에 가깝습니다..
공격도 잘해서 경험치도 뻥튀기 됩니다.. (이런 백법분들은 대부분 잡템도 안먹고
거의 본케 있으신분들입니다)
엘리트급
저는 테일즈위버에 엘리트급 정도에 되는 백법이 별로 없을것 같군요..
버프 시간 다계산하고 버프 아예 안떨어집니다.. 힐도아주
처음에 피물어보고 적절히 힐을 맞추고 줍니다..
공격도 엄청 잘하구요..
테일즈위버에 엘리트급 정도되는실력에 백법님을 아시는것은
거의 축복이죠..
그리고 최상급 이랑 친구 뭐 이런 분들도 복받은겁니다..
그런 이만글을 마치겠습니다..
그리고 다시 말해드립니다만 이것은 홍옥 해동 시노프 를 기준으로 한것이기때문에
혼미 황던 등등은 저는 전혀 모릅니다..
다시 말해드리지만 홍옥 해동 시노프 기준입니다..
- 전체 댓글 :
- 13
-
하이아칸 Elrrina2006.08.17리저렉션 배우는 레벨이 25 ... -
하이아칸 티쥬피앙2006.08.07티치엘의 속도를 보면 그런말이 나오는지 원. 백법을 위하는 사람은 같이 가주고 백법한테 욕안하고 초점을 사냥과 백법한테 두는사람입니다.(좋은님은 아이템 다 먹고 나중에 백법한테 주더군요) -
하이아칸 티쥬피앙2006.08.07백법을 위하지 않는 사람은 혼자있는거 마냥 백법 싹 무시 하고 난리까는 사람요. 완전 솔플하는 사람입니다. 혼자 막 달려가서 사냥 하고 어딜 그리 다니는지 그러면서 힐못준다고 욕하고 -
하이아칸 티쥬피앙2006.08.07어이상실... 백법한테 힐이나 받아먹으면서 등급을 왜 나눕니까... 이렇게 등급을 나눠서 할꺼면 혼자 힐링포션들고 솔플하시던지. 격수들도 등급을 나눠 볼까요? 당신처럼 백법을 위하지 못하는 사람 백법을 위하는 사람 -
네냐플 츠이카2006.08.04초션 하나 하나 사는것도 돈이 아까워서 못사는 백법들이야...... 이런 백법들을 등급재로 나누다니......어이없어서 말이 안나온다...... -
네냐플 츠이카2006.08.04나 95 백법이다!! 어디서 백법들을 하,중,상,최상,엘리트 로 나누레? 백법들은 댁스도 낮아서 맞지도 않고 잡탬도 못먹고......솔직히 템 떨어지면 격수들이 다 가지고 가자나......그런데 포션을 들고 다녀? -
하이아칸 홍건도적2006.08.01같이 사냥해주는것만으로도 고와워해야하는거셈 백법찾기가 얼마나 어려운데 -
네냐플 Marigold2006.07.31그다지 객관적이지는 않은것같아요~ 그래도 하나 맞는건 엘리트급이 본케있으신 분들이라는거 -
네냐플 Marigold2006.07.31그다지 객관적이지는 않은것같아요~ 그래도 하나 맞는건 엘리트급이 본케있으신 분들이라는거 -
네냐플 월하랑〃2006.07.31그때 몹 치면서 셋팅하면 빠르기 때문에 배려한번,힐한번 레지한번 힐한번,와블한번 힐한번 이런순으로 하거든요... 솔직히 제가 백법인데, 왠지 백법을 무시하는것 같아 기분이 나쁘네요.. -
네냐플 월하랑〃2006.07.31중급은 정말 어이가 없네요.. 순수백법은 덱스를 올리지 않아서 박히지도 않아요, 공백법이 공격을 하겠죠. 그리고 아이템은 안먹는게 아니라 못먹죠, 격수분이 잡으시면 백법은 못먹는데,저는 계속 힐갈기면서 셋 딸랑딸랑거리면 -
네냐플 월하랑〃2006.07.31말도 안되는 소리를 하시네요.. 저는 백법인데요 우선 하급은 어쩔수 없네요 저렙때 배울수 있는것도 아니구요,그리고 초반에 백법은 가난한분이 많아요, 그래서 그럴수도 있구요 -
하이아칸 나야클리어v2006.07.31저도 부케로 힐법을 키우고있는데... 상급에속하네♥ 왠지 기분좋다는-_-ㅎㅎㅎ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