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루시안
캐릭터

정작 텔즈에관심없는 운영자

네냐플 방구끼지마m 2006-07-31 12:45 1377
방구끼지마m님의 작성글 13 신고

운영자가 이글 볼가능성은 업지만서도  글쓴다

운영자야 뉘도 양심 있으면   수동 돌아 댕겨바 

뉘가 눈이 있으면 보일거다.

 보는캐릭마다  매크로다1 **라마

내가 조금 오바해서말하자면 사냥도 못할정도다 ,아뉘 사냥조차 하기싫다 짜증나서

짱***들 같지만 분명 한국인일거다 ,,  뭐 매크로 써도 제재를안하니

매크로돌리고 잠잤다 일어나면 레어 몇개먹어져있을테니 그거가꼬 돈버는 거겠지

** 누구는 돈벌려고 별짓 노가다를 다하는데

누구눈 잠잤다 일어나면 돈들어와있네 ? *****들

 

운영자*****  매크로테스터 만들어서 유저들한테 떠넘기지말고

방학시즌에 초딩 모을려고 발광하지말고    게임에더 신경점 써주길바란다

게임이 재밌으면 유저들은 알아서 온다

 

 

 

 

 

전체 댓글 :
13
  • 나야트레이
    네냐플 트『레』인
    2006.08.01
    맞아요 수동 가봐요 특이 폭쓰는사람들 가장싫어요 저두 동감동감
  • 나야트레이
    하이아칸 홍건도적
    2006.08.01
    그럼 니두 매크로돌리던지 어디서 욕질이야
  • 티치엘
    네냐플 사악마녀
    2006.07.31
    사실...수동이 매크로가 너무 많지요... 근데 신고를 해야한다는데.. 그걸 신고하려면 정말 오래걸립니다.. 저두 수동사냥갔다가 너무 많은 매클에 짜증나서 곧 나와버렸지만요..
  • 막시민
    네냐플 오니헤이
    2006.07.31
    저도 지금 매크로 신고하러 홈페이지 온겁니다. 물론 스크린샷 포함해서요.
  • 막시민
    네냐플 오니헤이
    2006.07.31
    테일즈에 관심이 없다뇨? 그럼 홈페이지리뉴얼은 관심이 없어서 했나요? 게임업데이트는 관심이 없어서 안했나요? 패치는 관심이 없어서 안했나요? 캐시는 관심이 없어서 만들었나요? 매크로는 신고해야 합니다.
  • 밀라
    하이아칸 또오띠
    2006.07.31
    옳소.. 저두한마디 남기죠.. 텔즈.. 자기들 이익보려고 캐쉬템은 거래되질않나.. 이벤트아이템은 거래도안되고.. 혹은 기간제아이템.. 더이상말하진 않겠다.. 영자안봐도.테클걸어도 상관없다. 그냥 나만의생각이기에
  • 보리스
    하이아칸 전갈
    2006.07.31
    오타쟁이 씨, 당신의 말에는 "설득력" 이라는게 전혀없는것 같소~ 방학시즌에 초딩을 모은다고? 그런 이벤트는 없는거같은데 말이죠? 글을보면 슬쩍 설득됄지는 몰라도 아이디를 보면 자기는 초딩 아닌척 하는게 들통날거라고 생각 않하시나
  • 티치엘
    네냐플 샤니에
    2006.07.31
    그래도 운영자님들 보이는대로 제제하고 있긴 한걸요(....) 가끔씩 비매너 유저 현황, 이라면서 뜨는데.... 아무튼 오니즈카님 말씀처럼 게시판 의도에 맞게 글을 올려주시기를..
  • 보리스
    네냐플 가우리소결
    2006.07.31
    요세 매크로들이 더많아졌다는 아 홈페이지 개떡같이 느려
  • 루시안
    네냐플 소천화
    2006.07.31
    저도 매크로때매 할맛 안남;;
  • 막시민
    네냐플 수언향기★
    2006.07.31
    맞는 말인데? 수동 가보면 안다, 보는인간들마다 매크로-,- 아무런 제재안하는 운영자 한테 욕만나올뿐 그로서 동감
  • 막시민
    네냐플 천상。l‥
    2006.07.31
    그럼 이글 쓴 넌 한국인 아니고 외국인이냐 - ㅅ-???--0--
  • 시벨린
    하이아칸 오니즈카X
    2006.07.31
    여기는 공략게시판입니다 이런 글은 여기다 말고 개인적으로 운영자님께 메일로 보내시지요 ^_^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