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루시안
퀘스트

용자의무덤할때 팁(대부분이 아실듯~)[챕터6할때도 유용

네냐플 광란의인형 2006-07-31 12:26 2230
광란의인형님의 작성글 6 신고

용자의무덤할때 일일히 가기 귀찮으시죠~

그런데 흔히 처음하시는분들

일일히 한층 한층 올라가시는데요;;

그러다나면 1층, 2층, 3층, 4층........ 언제 올라갈까요? ;;

2층에서 스콜피온 나오는데 일정시간 (약 30초)가량 내에 잡지못하면 망둥이가 리젠돼는데

초보분들은 그걸 그냥 대충 하지뭐 하고 하시는데 스콜피온 제시간 내로 잡으면

2층에서 바로 5층으로 뛰고요 5층에서 바로 8층으로 뛴답니다. 그리고 카니보레 4마리잡는거

1분남으면 잡으세요 1분 남기 전에 잡으면 대략 계속 리젠됍니다. 그러니 그냥 1분남았을때 잡는게

효율적

전체 댓글 :
6
  • 티치엘
    네냐플 qoflsj
    2006.09.23
    좋은팁 감사드려요 ^ ^ㄳ
  • 티치엘
    네냐플 산스루
    2006.09.14
    猫鈴 // 13층은 랜덤인듯하더군요(...)
  • 막시민
    네냐플 막군의위대함
    2006.08.09
    감사
  • 나야트레이
    네냐플 猫鈴
    2006.08.08
    13층->14층 바로 가기 팁은 없나요?? ㅠㅠㅠㅠㅠㅠ
  • 나야트레이
    네냐플 변기야밥먹어
    2006.07.31
    지데새요
  • 시벨린
    하이아칸 오니즈카X
    2006.07.31
    좋은팁 감사드립니다 ^_^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