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나야트레이
캐릭터

찌르기 나야 육성법좀

하이아칸 苽妄 2006-07-31 11:15 1994
苽妄님의 작성글 5 신고

제가 65 물복나얀데요 물복이 좀 질려서 ㅎㅎ 찌르기로 바꿔 볼까하는데 , 찌르기나야 스텟 스킬좀 가르쳐 주시면 감사하겟습니다 . ^ ^

전체 댓글 :
5
  • 나야트레이
    네냐플 푸른세싹
    2006.08.06
    일단 스탭을 레벨+18로 맞춰주시구 검게열로 STAB(100%)하고 DEX(50%)를 보정스탯 받으시면서 틈틈히 어질을 올려주시면 되겠습니다 아 물론 DEF도 회피갑옷 필요량에따라 올려주셔야합니다 이게므슨뜻이에요?
  • 나야트레이
    네냐플 『月光斬』
    2006.08.01
    글구 제가 찌르기나야센 -_-
  • 나야트레이
    네냐플 『月光斬』
    2006.08.01
    이게,; 쫌 복잡한데 처음에는 공통계열로 보정받다가 나중에 검계열로 바꾸는게 좋삼,;
  • 막시민
    하이아칸 惡龍。
    2006.08.01
    일단 스탭을 레벨+18로 맞춰주시구 검게열로 STAB(100%)하고 DEX(50%)를 보정스탯 받으시면서 틈틈히 어질을 올려주시면 되겠습니다 아 물론 DEF도 회피갑옷 필요량에따라 올려주셔야합니다
  • 나야트레이
    네냐플 Gentiana
    2006.07.31
    물복이랑 별 다를바 없다고 들었어요. 핵대신 스탭에 많이 투자하는것이지.. 아닌가?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