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보리스는 누가 생각하더라도 초반이나 중반? 까지는 베기스킬을 가장 높게 잡고
케릭을 키울꺼라고.... 당연하게들 생각하시리라고 봅니다.
그럼 처음 케릭터 생성시에 물복, 베기, 마검사.... 이 3가지 유형중에 하나를 골라서
케릭을 키우게 되는데 초반 스탯 필포가 베기로 키울때 덱스필포가 1인 마검사로 고른다음에
베기케릭으로 키우는게 좋다고 생각하며 글을 마칩니다.
덱스는 어떤케릭을 막론하고(온니탱크 백법 제외 ㅎㅎ...) 중요한 스탯이거니와
필포가 낮은 1인 마검사 유형이라면, 비록 딮은 필포가2 라 하더라도 베기스킬을 가장 높게
잡은 상태에서 업을 하는 상태라면 랜덤으로 오르는것과 조금씩 찍어주면서 레벨에 맞춰들어
간다면 덱스 필포가 1인 마검사유형이 초반 베기케릭을 키우는데 더 유용할꺼라 봅니다.
모르시는 분들 계신다면 참고해 주셨으면 감사하겠습니다.
태클 환영입니다.
좋은 하루 되십시오. (_ _)
- 전체 댓글 :
- 1
-
네냐플 산스루2006.10.08잘은 모르지만 마검은 후반으로 갈수록 베기보다 스텟이 딸린다고하더군요. 초반에는 덱 많이 안올리고 100정도에 사막뛸때부터 고덱으로 올리기 시작하니 다른 스텟 포기하면서 굳이 마검형으로 할필요는 없을지도요'ㅁ'~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