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막시민
아이템

렘므섭 기준으로 붉바 쓸만한거 얼만가요??

네냐플 Coolshy 2006-10-07 15:20 707
Coolshy님의 작성글 0 신고

제가 돈이없어서 일진문자는 불가능하고;;;

붉바를 낄려고하는데;;;

붉바 쓸만한거(보통기준)얼마정도해열??

전체 댓글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