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제가 하얀상자를 세게샀는데 하나는 숙련의 증표라서 좋아라하면서 두개서 샀거든요
둘다 화이트 윙(L) 이더라구요 전 렙이 안되서 못끼거든요 어떤님이 3만에 넘기라길래
기가차서 차라리 썩혀두겠다고 했거든요 기간제라 시세가 전혀 감이 안와요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어째요 에궁 내돈 진짜 트레비조 인데요 시세좀 가르쳐 주세요
- 전체 댓글 :
- 1
-
네냐플 아틸란티스〃2006.10.06어?ㅋㅋㅋ 지식인에서본 사람이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