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나야트레이
캐릭터

화이트 윙(L) 10월9일까지 시세좀요

네냐플 델리델리 2006-10-06 20:33 744
델리델리님의 작성글 1 신고

제가 하얀상자를 세게샀는데 하나는 숙련의 증표라서 좋아라하면서 두개서 샀거든요

 

둘다 화이트 윙(L) 이더라구요 전 렙이 안되서 못끼거든요 어떤님이 3만에 넘기라길래

 

기가차서 차라리 썩혀두겠다고 했거든요 기간제라 시세가 전혀  감이 안와요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어째요 에궁 내돈 진짜 트레비조 인데요 시세좀 가르쳐 주세요

 

전체 댓글 :
1
  • 밀라
    네냐플 아틸란티스〃
    2006.10.06
    어?ㅋㅋㅋ 지식인에서본 사람이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