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밀라
챕터

챕터10-1이 꼬엿어요 ㅠ

네냐플 아틸란티스〃 2006-10-06 18:02 905
아틸란티스〃님의 작성글 5 신고

제가;

방금전에 하수도 10-1 꺠러 갓는데

 

이거 테슈 찾는거쟌아요.[흑검사 죽이고 난후부터엿나 -_-;;]

그런데 테슈를 받앗다는데  이벤 끝나고 보니까 아템창에 테슈 없구.

아까 흑검사 죽이고 경험치 주는데 경험치도 못받앗는데요

팀장 하셧던 햇님반 막둥이님은 테슈랑 경험치 받앗다는데 ㅠ0ㅠ0;;;

왜 테슈 않주는거에요 @0@@@@@ 다른님들도 않받으셧어요- 팀장님 뺴시구

그게 문제가 아니라 -_-;; 테슈떄문에 재부팅하면 생길까해서 다 재부팅 햇는데

아템창 봣는데 없엇어요 =ㅁ=;;;;;

이벤창에는 건반발판이라 써잇구

다시 팀해서 갈려는데 열쇠는 그대로고-

그리고 열쇠에 기간까지 정해져 잇습니다. ㅡㅡ

이거 기간내에 다 못깨면 어떡해 되요?ㅡㅡ

진짜.. ㅡㅡ 다꺳는데!!! 테슈도 못봣구 ㅠㅠㅠㅠ

테슈 받앗다고 알려 줫엇는데 --

으아아아 ㅠㅠㅠㅠ 이거 어떡해요 ?@@;;;;

 

 

 

 

 

 

 

 

 

 

이런 뷁뷁뷁!!! ㅡㅡ

전체 댓글 :
5
  • 나야트레이
    네냐플 l트로스탈l
    2007.08.18
    다시하세요-_-
  • 막시민
    네냐플 Destiny、
    2006.10.28
    저도 님과 같은 상황인데요. 영자님께 문의해보니 서포트로 인식되서 그런거 같다네요. 챕터 10-2도 진행이 안되는거 같구요.답답하네요ㅡ.. 복구도 불가피해보이는데 ㅡ...
  • 밀라
    네냐플 아틸란티스〃
    2006.10.06
    메이커님 버그는 아니구요. 진행상 그 단계가 맞습니다. 하수도로 가라해서 깬거구, 제가쓴글 못보셧습니까? 건반퍼즐 이라고 써잇으면 챕터10-1 하수도 맞는 거 맞잔아요 ;ㅂ;
  • 막시민
    네냐플 메이커
    2006.10.06
    파티장 믿고 따라간거죠 .. 챕터는 파티장이 우선이기땜에 님상황은 안보고 그냥 파티장만 깨진거에요.. 뭐 이런식.. 공략을보시고 뭔가 빼먹은게없나확인해보세용~!
  • 막시민
    네냐플 메이커
    2006.10.06
    2가지로 볼수있겟네요.. 1.버그.. 그냥버그죠 신고들어가야죠 ㅋ 2.진행상에 님이 그단계가 아닌겁니다..공략을보고하셧는지 그냥 챕터진행에따라가셧는지모르겟는데그거..중간에 어떤단계를 생략한상태에서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