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지금 에피1챕터2에서 시라크 정보 찾는데 크라이덴평원6에서 그림자 병사 죽이려고 하는데요.
포션살돈하고 렙이 딸려서 렙좀 올려야 되는데 어디서놀아요???(베기형입니다)
- 전체 댓글 :
- 2
-
네냐플 죽음의칼잡이2006.10.07저는 개인적으로 축던2풀파가 더났다고생각해요. 그러니가 하루만에3업햇음 -
네냐플 하얀마녀〃2006.10.06축복의 던전에서 노세요.거기서 사람들하구 팀맺구 사냥하시면 렙업 빨리된답니다.아니면 고렙들한테 홍옥쩔두 괜찮구요^^(하지만 쩔해주는 사람이 적다는거삐질)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