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제가여 1급바인딩을 삿는데여 아드셀은 등록이안돼구
루모리를 할려리깐 각인 이 돼어잇지않다고 해여 사용법좀
- 전체 댓글 :
- 1
-
네냐플 flti01182006.10.06바인딩각인은 렙125이상 티치만이할수잇고 루모리,사막등은 최근에 각인불가능이 풀렷지만 아드셀은 풀리지않았습니다. 그러니 바인딩각인한걸사시거나 아니면 고렙티치분에게 각인부탁해보세요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