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저는 지금 세이라를막낀 보리스유저입니다만 예전레벨75때 2차스킬퀘스트를받고
드디어 세이라를 낀 지금에서야 2차스킬을배웠는데요
예전에 보리스 2차스킬레벨제한이75였는데 지금은50으로낮춰졌나?해서 질문하는겁니다
제가 다른케릭으로 도플숲1을 갔었는데 거기서 레벨50으로보이는 보리스가 글라시아를 썻었거든요
그래서 물어보는건데 보리스2차스킬 레벨제한이50으로낮춰졌나요?
- 전체 댓글 :
- 3
-
네냐플 산스루2006.09.1475입니다'ㅁ' 아마도 그분은 렙따 하신듯 하네요;; ㄱ- 어떤 의미론 굉장히 대단한 분(...) -
네냐플 하얀소마2006.08.0175때배우고 재분하신담에 죽으셔러 레벨 50까지,,, 다운... 그래서 도1에는 테셋낀 태러도 있답니다... -
네냐플 BoA사랑2006.07.31제가알기론 그런 경우는 없는거같애요 ^^;..여전히 75구요.. 제가 레벨 한 60쯤인가 나스테 에게 말을 걸어서 해본적이있는데 역시나 아무말이없더군요..혹시 50보리스분 스킬쓰신걸 잘못본건아닌지 ^^;;?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