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랩74 이스핀 인데요 ㅋ
지금 수동 2층에서 놀고 있거든요 ?
근데 너무 지겨워서 .. 사냥터좀 바꾸려고 하는데 뭐 좋은곳 없나요 ?
회피 재분 했구요.
- 전체 댓글 :
- 3
-
네냐플 Orlanne、2006.11.17크던요,,,,(ㅈㅅ;;) -
네냐플 마른모래2006.10.05사신님 말씀대로 시높5 1:1공평도 좋구요.도플2-1공평,시련4솔로잉,페나인숲5-1솔로잉도 괜찮겠구요.구십찍으시곤 대나무협곡공평도 좋겠구요. -
네냐플 死神。★2006.10.05제 추천으로는 시높 5에서 백법1:1 이 좋다고 생각해요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