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이스핀
캐릭터

랩 74 이스핀인데요 ㅋ

하이아칸 ESPCL 2006-10-05 09:55 903
ESPCL님의 작성글 3 신고

랩74 이스핀 인데요 ㅋ

지금 수동 2층에서 놀고 있거든요 ?

근데 너무 지겨워서 .. 사냥터좀 바꾸려고 하는데 뭐 좋은곳 없나요 ?

회피 재분 했구요.

전체 댓글 :
3
  • 이스핀
    네냐플 Orlanne、
    2006.11.17
    크던요,,,,(ㅈㅅ;;)
  • 티치엘
    네냐플 마른모래
    2006.10.05
    사신님 말씀대로 시높5 1:1공평도 좋구요.도플2-1공평,시련4솔로잉,페나인숲5-1솔로잉도 괜찮겠구요.구십찍으시곤 대나무협곡공평도 좋겠구요.
  • 티치엘
    네냐플 死神。★
    2006.10.05
    제 추천으로는 시높 5에서 백법1:1 이 좋다고 생각해요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