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제가 스킬을잘못올려가지고 재분배를 한번 했거든요?
뭐 2번씩은 못하나요?
- 전체 댓글 :
- 2
-
네냐플 死神。★2006.10.05클라드 스킬의 달인한테 가면은요 재분배 첨에 공짜로 한번해줘요 다음에는 재료 필하지만 그거 넘기면 3번 정도 돈내고 재분 가능 -
하이아칸 ESPCL2006.10.05랩 19 이하시면 나르비크 한번에 플리마켓에서 5천 Seed 내고 무한대로 가능합니다 ㅋ 만약 그이상이시라면 랩 구간당 3번 정도는 가능 해요 ㅋ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