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막시민
챕터

막시민 챕터1에서,,

네냐플 최강Macimin乃 2006-10-05 01:41 1074
최강Macimin乃님의 작성글 1 신고
제가 어느분의 도움으로 젤리킹을 깻는데여,, 그게 젤리킹이 나왓을때 렉이 걸려서 잡자마자 팅겻거든요? 근데 젤리킹의 표식인가 그건 아이템창에 있는데 길드에 가서 말을 걸어도 퀘스트가 안꺠져요, 계속 나침반 사라는 소리만 하고 ㅡㅡ 혹시 젤리킹 잡은다음에 뭐 해야 되나요?? 어케하죠???
전체 댓글 :
1
  • 막시민
    네냐플 옹들의신화
    2006.10.14
    젤리킹 잡은뒤에 출구쪽에 있는 SOLO에서 1월의 탄생석 받으셔야 합니다...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