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안녕하세요 저는 렙 18인 백법인데요~
제가 챕터 2를 진행하는데 ...
무슨 와인집에서 챕터 받고
보양식 까지 다했거든요~
이제 행운의선물인가?
그거할려고 하는데
린 이란 사람한테 가야되는데 ~
어떻게 가야될지 ㅜㅜ
어딘는지도 모르겠어요 ㅜ
꼭좀 가르쳐주세요 ㅇㅅ ㅜ
- 전체 댓글 :
- 2
-
네냐플 恩빛生쥐2007.08.15나스테한테 애기한 후에는 어떻게 해야하나요?? -
네냐플 널다가쿵해쪄2006.10.05린한테 가는건 기억이 업네염;; 보양식 밀라 먹엿으면 무기집 밑에 달리기나 아님 나스테한테 애기하세염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