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티치엘
챕터

티치엘 챕터2 질문이요~

네냐플 조리얍삽해 2006-10-04 23:15 1525
조리얍삽해님의 작성글 2 신고

안녕하세요 저는 렙 18인 백법인데요~

제가 챕터 2를 진행하는데 ...

무슨 와인집에서 챕터 받고

보양식 까지 다했거든요~

이제 행운의선물인가?

그거할려고 하는데

린 이란 사람한테 가야되는데 ~

어떻게 가야될지 ㅜㅜ

어딘는지도 모르겠어요 ㅜ

꼭좀 가르쳐주세요 ㅇㅅ ㅜ

전체 댓글 :
2
  • 이스핀
    네냐플 恩빛生쥐
    2007.08.15
    나스테한테 애기한 후에는 어떻게 해야하나요??
  • 티치엘
    네냐플 널다가쿵해쪄
    2006.10.05
    린한테 가는건 기억이 업네염;; 보양식 밀라 먹엿으면 무기집 밑에 달리기나 아님 나스테한테 애기하세염
1